2003년 12월 28일 일요일

기자 피라미드 Cairo, Egypt

업로드가 자꾸 늦어지는 것같아 맛배기 사진을 한 장 올립니다-_-

댓글 10개:

  1. 아아....

    그렇게 기자에 서보고 싶었는데....

    답글삭제
  2. 넘 예쁩니다...저도 딱 2년전에 이집트에 갔었었는데 제가 찍은 사진과 무척이나 비교되네요.

    색감이 너무나 좋습니다.

    넘 이뻐요. 멋진 여행 계속 하시구요 좋은 사진 계속 올려주세요.

    화이팅!!!

    답글삭제
  3. 와~기자의 실체와 다르게 넘 예쁘게 나온거 같아욤,,,ㅎㅎ

    저 작년에 갔을땐 꼬진 사진기로 겨우겨우 각도맞춰 넓은걸 두장으로 나눠찍었었는뎅,,ㅋㅋ허접허접,,^^;;

    답글삭제
  4. 형.... 요즘 업로드가 뜸한게 무슨 변고라도 있으신지요. 새해에도 멋진 여행기 올려주시고, 건강하세요.

    답글삭제
  5. 아니......우찌 된 일이어용?? 업뎃 기다리다..목 빠지요~ ㅋㅋ

    답글삭제
  6. 오호라~~~ 드뎌 업글됐군요. 업글이 늦어져서 무슨 일이 있나 걱정했네요.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~~~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