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4년 2월 20일 금요일

간판 Elora, India

한국 여행자가 써 주고 뜻모를 글자를 열심히 재해석한 노력이 돋보입니다.

댓글 5개:

  1. 그런 과정을 짐작해볼수 있는 사진이네요.

    답글삭제
  2. 한글의 아라빅化

    답글삭제
  3. 형 이 사진 좀 퍼갑니다. 형과 형수의 건강한 모습 부럽기도 하고 멋지기도 하고 아름답네요.

    답글삭제
  4. 하하하 재밌네요.

    모던 레스토랑

    맛있(는) 한국 음식 식당

    - 탈리, 커피

    계란 볶음밥

    김치 부침개

    짜이

    답글삭제
  5. POP인가 뭣인가.. 그 글씨체에 추가해도 좋을 듯. '식'자는 특히 고민한 흔적이 엿보이네요. 알파벳 N 밑에 둥근 기역 받침. 깅자 부치개는 감자부침개보다 맛날 듯하고. ㅎㅎ (설마.. 김치부침개는 아니겠죠? 구하기 쉬운 감자 아닐까요??)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