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3년 3월 22일 토요일

설문조사

어느 사진이 좋아 보이십니까, 한말씀씩 부탁 드립니다.


댓글 14개:

  1. 역시 선택은 어려워. 위 사진은 심플해서 이미지가 선명하게 다가오고, 아래사진은 분위기는 좋은데 산만하다는 느낌이지만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어 좋다. 둘다 좋은데, 눈에 강렬하게 다가오는 건 아무래도 먼저 사진임.

    답글삭제
  2. 늘 살짝 훔쳐(?)보곤 가다가 첨이군.. ^^

    나두 위가 좋군. 사진은 잘 모르지만 점점 명쾌한 게 좋아진다. 좋게 말해 명쾌함이고 다르게 표현한다면 단순(!!)하다 겠지? 사는게 복잡하고 머리아파지면서 내가 선택할 수 있는 범위안의 모든 것은 명쾌하고 선명하였으면 하는게 나의 소망이고 바램이다. 좋은 여행 그리고 좋은 사진 계속 부탁한다

    답글삭제
  3. 아래 사진. 열려있어서 편안해서 좋다.

    답글삭제
  4. 나도 아래사진^^.

    참 상영형 제가 보낸 메일 받으셨어요?

    답글삭제
  5. 위의 사진의 꽉찬 느낌이 좋군요..



    아래 사진은 앞쪽의 이미지들이 답답하다는 느낌입니다.



    사진에 대해서는 문외한의 느낌일뿐 입니다. ^^;

    답글삭제
  6. 저는 위쪽 사진이 더 느낌이 확확 오네요.

    답글삭제
  7. 나는 위의 사진. 달력그림 같은 정형성이 팍.^^

    답글삭제
  8. 저는요.. 위에꺼~~ 아래사진은 두장의 사진을 붙여놓은듯한..느낌이 들어서요..^^;

    답글삭제
  9. 위사진이 맘에 드네요^^

    답글삭제
  10. 디테일이 살아있는게..위쪽이..좋네요~~^^*

    답글삭제
  11. 저도 윗 사진. 차분한 느낌에 평화로워 보입니다.

    답글삭제